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유머이야기

같은 옷에 같은머리, 미인대회 나온듯한 쌍둥이 자매

by helloissue 2022. 1. 18.

몽환적인 분위기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한 사진 한 장 , 살색의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 앞에서 쌍둥이 두명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얀 그녀의 피부와 브라운 컬러의 머리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녀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완벽한 미모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너지금나보고있지?
너지금나보고있지?

 

 

 

 

ㅎㅎㅎㅎ
ㅎㅎㅎㅎ

 

댓글